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용안내

  1. 01(Shopping) 구매

    구매방법

    1. 1. 카테고리(여성, 남성, 아동, 컬렉션)을 선택하고 상품 유형(청바지, 재킷, 코트, 악세사리 등)을 선택하세요
    2. 2. 상품들을 살펴보고, 원하는 상품의 사진을 클릭하여 사이즈, 소재, 상품 번호, 가격 등의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3. 3.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추가한 후, 쇼핑을 계속하거나 주문을 진행합니다.
    4. 4.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5. 5. Denimofvirtue 매장에서 주문 상품을 수령하거나 일반 배송 또는 착불로 수령하는 방법 중에서 선택합니다.
    6. 6.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7. 7. 주문을 확인합니다
    8. 8. 주문 확정을 알리는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2. 02(Ordering) 주문

    주문확인

    • 주문을 하게 되면,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확인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으면,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처리 현황추적

    • 로그인 하신 후 ‘내 주문’ 메뉴를 클릭하셔서 실시간으로 주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발송된 주문 확인 이메일에서 ‘주문 정보’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위시리스트상품 삭제

    • 주문이 아직 진행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 장바구니에서 원하지 않는 상품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 주문 내역을 취소하시려면 로그인 하신 후 ‘내 주문’ 메뉴를 클릭하셔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발송된 주문 확인 이메일에서 ‘주문 정보’ 링크를 클릭하신 후 ‘취소 하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사이트에서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후 접속하셔 ‘취소 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배송 및 하자상품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배송 받으셨을 경우 또는 배송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03(Payment) 결제

    사용가능 카드사

    • 결제는 신용카드/체크카드/무통장입금/계좌이체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신세계한미, 씨티카드, 한미카드, 롯데아멕스, 롯데카드, BC카드, 우리카드, 하나SK카드, 삼성카드, 광주카드, 수협카드, 신협카드, 신한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외환카드, 현대카드, 저축카드, 산업카드

    카드결제 오류시

    • 카드 유효 기간이 만료된 것일 수 있습니다. 카드 유효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 한도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거래 은행에 연락해서 구매 승인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를 잘못 입력했을 수 있습니다. 필수 사항을 모두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시 안정성

    • 데이터는 보안 소켓 계층(SSL)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Visa, Mastercard로 결제할 경우에는 , 안전 전자 거래(SET: Secure Electronic Transaction)만 허용됩니다. 신용카드가 안전 전자 거래(SET)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확인되면, 시스템이 카드 발급 은행에 접속하여 구매자에게 구매 권한을 부여합니다. 발급은행에 의해 권한이 확인된 후, 해당 카드에 결제 대금이 청구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문은 취소됩니다.
  4. 04(Order Tracking) 배송

    배송 장소

    • 고객님께서 지정한 주소(집, 직장 등. 사서함 사용 불가) 또는 청담DOV쇼룸매장으로 배송됩니다.

    배송 국가

    • 배송 받을 국가는 구매가 이루어진 국가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주문 상품 현황

    • 배송 기간은 선택한 배송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매장 배송, 일반 배송은 2-3일 소요됩니다.
    • 도서 지역 및 산간 지역은 1-2일정도 추가 소요됩니다.

    배송 비용

    • 매장 배송 - 무료.
    • 일반 배송 - 3,000 원.  (구매 금액 49,000 원 초과 시 무료배송) (무료배송 책정 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 착불 배송 - _______원.

    주문 배송 현황 추적

    • 예, "내 계좌"에 있는 "내 주문"에서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은 발송된 주문 현황 또는 이메일에서 "주문 정보"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 착불 배송 - _______원.

    택배 과정 시스템

    • 이용자가 택배를 선택한 경우, (주문 상품이 물품 창고에서 발송되는 시점에) 주문 상품 발송 , 화물 추적 번호가 포함된 이메일과 SMS문자가 전송되며, 최종적으로 택배 회사가 배송 정보를 SMS문자서비스로 통보해드립니다.
  5. 05(Exchanges) 교환

    상품 교환방법

    1. 1. 청담DOV쇼룸 매장에서 교환하기
      같은 상품에 대한 사이즈나 색상 교환 시에는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단, 교환은 사이즈나 색상 교환만 가능하며, 매장내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가능)
      다른 품목으로 교환하는 경우, DOV사이트에서 환불을 진행하고 매장에서 새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수거해 가기를 원하실 경우, DenimofVirtue.com를 통해 해당 상품을 환불하시고 원하시는 상품을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

    교환 날짜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으신 날짜로부터 15일이내로 교환요청을 하셔야하며, 상품이 30일이내로 DOV에 도착하여야 가능합니다.
  6. 06(Returns) 반품

    DOV의 반품 정책

    • 반품 비용
      · 제공되는 환불 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DOV사이트에서의 환불은 2,000원입니다. (배송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고객의 변심 및 불찰로 인하여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환불금액에서 반품배송료 2,000원이 차감되어 환불되므로 택배사에 미리 지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반품 방법
      · 매한 상품을 먼저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을 결정하셨으면, 소포에 동봉된 반품 양식을 작성하여, DOV 사무실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할 상품은 소포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DOV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반품 양식을 분실한 경우 여기에서 빈 반품 양식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통한 반품 접수 방법

    • 다음 순서에 따라 반품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1. 1. 소포에 동봉된 반품 양식에 반품 사유를 선택하여 작성합니다.
      2. 2. 배송 시 함께 사용된 택배 상자, 혹은 적당한 상자에 상품과 함께 반품 양식을 넣습니다.
      3. 3. 택배 고객센터 핫라인(0000-0000)으로 연락하여 상품 수거를 요청합니다.
      4. 4. 상품 수령 시, 택배 상자에 인쇄된 송장 번호를 OO택배 고객센터에 알려줍니다.
      5. 5. 택배에서 미리 인쇄된 반품 라벨을 가져와 접수 후 DOV에 반품합니다.
    • 송장 번호를 모를 경우
      택배 수령 시 받은 송장 번호를 모르면, 택배 고객센터에 고객님의 상품 수거 주소를 알려주시고, DOV 고객 번호 (1234567)와 함께 반품한다고 말씀해 주십시오
    • 반품 및 환불
      DOV는 고객님이 구매할 때 사용하신 결제 수단(카드, 은행 계좌 등)으로 반품된 상품의 가격(반품 택배비 2,000원이 차감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거래 은행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추가 수수료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매장 방문 반품
      상품을 반품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저희의 청담 DOV쇼룸매장 지점을 직접 방문하셔서 반품하시는 것입니다.
      (상품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 반품하실 상품과 ①신분증, ②영수증 또는 주문번호를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 반품기한 일정
      모든 반품은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으신 날짜로부터 15일이내로 반품요청을 하셔야하며, 상품이 30일이내로 DOV에 도착하여야 가능합니다.
    • 환불 지급 방법
      일단 환불이 승인되면 구매하신 결제 수단과 같은 방법으로 환불이 지급됩니다.
    • 환불 날짜
      일단 반품하신 상품이 온전한 상태이고 태그나 라벨이 그대로 붙여 있는 상태에 한해서 환불이 승인되면 며칠 내에 귀하의 계정에 환불이 지급될 예정이라는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신용 카드로 결제하셨다면 환불은 귀하의 은행에 따라 소요 날짜에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환불 문의
      고객 서비스 부서에 연락하시면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DOV.COM은 반품기한이 지난 상품과 온전한 상태로 반품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환불을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